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스 메이지 스킬 장비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꼬미니입니다.

최근에 굉장히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모바일게임 액스! 저도 굉장히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액스라고 하면 메이지, 블레이더, 아처의 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이유는 간단합니다.귀엽고 이쁘잖아요. 또 이런 mmorpg들은 남성분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걸수도 있지만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메이지는 예전에 테라의 엘린과 비슷하게 생겼다는 이유로 조금 욕을 먹었지만 그래도 독자적으로 만든 게임이니 꽤 인기가 많죠. ㅎㅎ


이런 식으로 굉장히 귀여운 외모에 하체비만으로 튼실한 허벅지 ㅋㅋ 솔직히 이게 말이 안되는 외형이지만 이런 외형이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다 각설하고 다시 게임으로 돌아와 메이지 스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메이지의 경우 솔직히 스킬보다는 패시브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가 매번 말씀드리지만 액스의 경우 스킬 포인트를 루비를 이용해 구입할 수가 있어요. 그런데 그 구입 비용이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라 꼭! 되도록이면 뽑기를 하지 않고 스킬 포인트부터 구입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장비의 경우 육성을 하면서 55레벨 정도가 되면 올 궁극을 맞추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장신구는 제외하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굳이 굳이! 뽑기를 통해 루비를 날릴 필요가 없다는 거죠!




또 액스에서는 가장 좋은 장비로 샌디움을 뽑고 있는데요. 샌디움의 경우 최초 영웅 등급으로 시작해 치명타 피해가 엄청나게 붙기 때문에 딜을 넣을때도 매우 중요한 녀석이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장비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꼭! 샌디움을 얻으셔서 사용해주시면 좋아요. 다만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30일 출석체크를 통해 구하시고 승급석을 써서 궁극까지 키워주시면 좋을 거 같네요.

 

다만 초월에는 또 샌디움이 필요한데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샌디움 30레벨까지만 키우고 강화를 통해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이상은 솔직히 무과금으로 넘볼 수 없는 단계라 그냥 포기하시는 게 좋아요. ㅋㅋ 그게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일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