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던파 어썰트모드 에컨 6셋 요원 플레이 영상

안녕하세요. 꼬미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유튜브에서 에컨 6셋 요원으로 던파 에썰트모드 영상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워낙 많은 분들이 던파를 요즘 많이 좋아해주셔서 꾸준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네요. 그런데 요즘에 저처럼 혼자하는 분들이 어썰트모드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럼 어떤 식으로 게임 플레이를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건 이번에 업데이트된 할렘 지역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컨텐츠인 거 같더라고요. 또 이번에 점핑 이벤트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나둘 게임 플레이를 하시고 계시고 이것도 금방 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또 얼마전에 나온 요원의 경우 총과 검을 동시에 사용하는 캐릭터로 혹시나 던파를 최근에 접하지 못 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나중에 천공의 균열까지 가면서 파밍을 꾸준하게 해야하는데. 완전 이거 쉽고 빠르게 클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해줘야죠 ㅎㅎ 또 이걸 해야하는 이유는 90제 에픽을 넘어 95제 퀘전더리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항마력이나 여러가지 수치들을 맞춰가면서 하면 금방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퀘전더리를 다 갔다면 이제 바로! 미명의틈으로 가서 재료를 모으고 지역 에픽을 선택하면 됩니다. ㅎㅎ 물론 이건 조금 노가다가 있기 때문에 어렵기는 하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