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러분들을 페이트 오브 그랜드 오더라는 모바일 게임을 하시나요?
요즘에 굉장히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가지고 친구들이랑 지인들이랑 카톡을 하면서 공략을 쓰면서 즐기고 계신데요. 저 말고도 친구 중에 페그오를 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공략을 가지고 있는 친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친구에게 부탁해서 혼돈의 발톱을 얻는 방법을 알아 왔습니다. 그럼 어떤 식으로 얼른 건지 같이 알아 보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오늘 살면 애들을 혼돈의 발톱이라는 재료는 헤라클레스의 영기재림 재료로 굉장히 많이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또 자주 드랍 되는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이 많이 오고 계신데. 그 이벤트가 열리지 않게 되면 거의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제로라고 할 수 있죠.
저같은경우도 혼돈의 발톱을 얻는 방법 알기 전에는 거의 포기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지인에게 혼돈의 발톱을 얻는 방법을 알고 난 뒤에는 총 네개를 무조건 얻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여러분들은 타마모캣 하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이거를 가지고 2년 캐스트를 클리어하면 처음에는 한 개 마지막에는 총 3개의 혼돈의 발톱을 얻을 수 있다는 거죠.
어 물론 혼돈의 발톱이 타마모캣 인연 테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긴 하지만. 금테 재료로 혼돈의 발톱이 키메라 금요일 재료 던전에서 나오고 제2 특이점 세트템 게르마니아에서도 나온다는 겁니다. 나오기는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확률적으로 거의 안 떨어지기 때문에 하루에 두세 개 없는 것도 매우 힘든 것이 실정이죠.
혹시나 저처럼 헤라클레스를 영기재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타마모캣 얻고 인연 테스트를 통해 총 3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셔서 꼭 혼돈의 발톱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이걸 활용해 가지고 타마모 캣 퀘스트뿐만 아니라 헤라클레스의 영기재림까지 완성했으니. 아마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도 다양한 게임공략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중요한 공략이나 정보들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저한테 알려주시면 제가 직접 해보고 공략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만신의 심장 얻는법 다음에 공략으로 알려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