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총 3만 원에 비용이 들어가면 유료 게임입니다.
하지만 포트나이트라는 배틀로얄 형식이 게임은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사전 예약을 통해 한국 정식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한국에 배틀로얄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어떻게 이걸 뚫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출시한지 얼마 안 돼서 무려 동시접속자 100만을 달성했기 때문에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그럼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이 아니라 포트나이트라는 검색어만 쳐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오른쪽 상단에 무료 배틀로얄 다운로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누구나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는 거죠.
조금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 같아서 사진을 통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하나 둘 알아 보다 보면 누구나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큰 어려움은 없을 거라고 봅니다.
위에 있는 스크린샷을 보시면 배틀로얄 출시 베개 간의 기록 부수고 만드는 서바이벌 포트나이트 사전예약 이런 글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관심 있는 것은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오른쪽 위에 무료 배틀로얄 다운로드 보라 색깔로 보이시죠? 저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자신의 컴퓨터에 맞게 윈도우 맥 알아서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제가 저걸 클릭 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왼쪽 아래 보시면 다운로드가 이미 진행이 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윈도우 텐을 사용하고 있는데 다운로드가 알아서 윈도우 텐으로 바뀌어 되니.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이 굉장히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배틀그라운드 역시 편의성이 좋지만 그 보다 조금 더 뛰어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게 다운로드가 되고 있는 틈을 타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배틀로얄 무료 스탠다드 에디션 39달러 디럭스에디션 59달러 슈퍼 디럭스 에디션 85달러 리미티드 에디션 149달러 등 다양한 에디션들을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아 역시 무료는 아닌 거 같았습니다. 아 물론 무료로 게임은 할 수 있지만과 그만 정도에 따라서 다른 애들이 붙는 거 같으니 공정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지는 제가 안 해 봐서 모르겠네요.
그렇게 다운로드를 다 끝내고 나니 배틀그라운드 형식의 게임과 굉장히 비슷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맵을 지나가면 스페이스바 나 다른 키를 눌러 스트로 내려오고 파밍을 하고 재료를 모으고 건물을 줄 수가 있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굉장히 현실적인 요소들을 많이 강했지만 포트나이트는 아케이드적인 요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또 포트나이트는 배틀그라운드와는 달리 재료들을 모으고 그 재료들을 활용해 건물을 지을 수가 있었습니다. 건물 같은 경우 적을 만났을 때 방어막으로 사용해도 되고 적을 찾기 위해 높이 올려서 써도 됩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인 거 같으니 혹시나 조금 더 아케이드적인 요소를 원하시는 분들 배틀그라운드를 구매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재밌는 게임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